공지사항 FAQ 원룸보기

Q지점 내 관리 직원이 상주하나요?

지점 내에서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지 않습니다.

Q입주 및 계약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?

문의는 전화(02-568-9799,010-7523-1101), 카카오채널(https://pf.kakao.com/_KJxlxhj)로 영업시간(오전9시~오후6시)내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이외의 시간에는 카카오채널 또는 문자로 문의 남겨주시면, 영업시간에 연락드리겠습니다.

Q보증금과 월세는 얼마인가요?

임대료와 보증금은 지점 및 호수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전화나 문자로 문의해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

Q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입주 계약은 최소 3개월부터 가능합니다.

Q입주 후 고장이 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어떠한 상황인지 사진이나 동영상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, 수리기사님을 연결하여 드립니다. 단, 전구 등 소모품의 경우 세입자가 부담해야합니다.

Q입주 시 지켜야 할 규정이 있나요?

1인 1실 거주 원칙이며, 크기와 종류에 관계없이 애완동물 사육은 금지되어있습니다. 또한 늦은 시간 고성방가 및 소음은 주변에 피해가 되므로 주의부탁드립니다. 민원 발생으로 주의를 주었음에도 같은 민원이 발생 할 경우 퇴거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Q퇴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계약 만료일로 부터 1개월 전에 세입자분께 재계약 의사를 문의 드리며, 재계약 의사가 없으실 경우, 계약만료 일주일전 퇴실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 보증금은 계약만료일 당일 반환을 원칙으로 하며,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 전후 1~2일 이내 반환 됩니다.

Q관리비 포함내역과 세입자가 납부해야하는 공과금은 무엇인가요?


- 1호 상월곡지점, 2호 공릉지점
관리비 포함내역 : 건물청소비, 정화조, 인터넷, 공용전기 등
세입자 부담 공과금 : 전기요금, 수도요금, 가스요금

- 3호 수유지점
관리비 포함내역 : 건물청소비, 정화조, 인터넷, TV, 공용전기, 수도 등
세입자 부담 공과금 : 전기요금, 가스요금